반품과 교환은

반품과 교환은

0 6114

▣ 반품과 교환에 대한 도움말입니다.

1. 포장박스의 중요성!

제품의 품질을 확인하시기 전까지는 제품의 포장박스를 훼손하시지 마시고 그 외의 포장시의 부순물들을 버리지 마십시오. 저희 남원제기는 꼼꼼한 품질관리와 튼튼한 박스포장으로 인하여 제기는 거의 택배회사의 배송과정에서도 파손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나 교자상이나 제사상 같은 상종류의 제품은 간혹 택배회사의 배송과정에서 파손품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반드시 상종류의 제품은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품질에 이상이 발생하여 반품을 해야 할 경우 제품을 사용하시지 말고 포장박스와 그 외 부순물을 처음 제품 받으실 때 처럼 잘 포장을 하셔서 보내 주셔야 택배회사의 과실여부를 따져서 저희도 택배 회사에 보상을 요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의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건은 저희 남원제기에서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편안하게 주문하여 주십시오.

2. 반품기준은?

남원제기(남원제기.com)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다음의 경우에 가능합니다.

☞ 배송된 제품이 개봉시부터 파손, 손상 등의 하자가 있는 경우
☞ 제품의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 배송된 제품이 고객님의 주문내용과 다를 경우

교환 및 환불 요청은 제품의 특성상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배송된지 2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제기나 상같은 경우는 사용 하시고 깨끗하게 세탁을 하셨다 하더라도 칠의 표면이 사용하기 전과 확연이 구별이 되기 때문에 저희들이 다른 고객에게 그 제품을 판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으나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의 왕복배송 물류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실 경우입니다.

품절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제품의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남원제기(남원제기.com)는 즉각 그 사유를 고객님께 알려드리며 주문을 취소해드립니다. 제품의 하자, 파손, 고객님이 원하는 제품과 상이한 제품 수령등 남원제기(남원제기.com)의 명백한 잘못에 의한 경우 100% 교환및 반품이 됩니다.

0 Comments
제목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063-633-5745
010-2608-5891
월 ~ 일: 24시간 상담 가능

무통장 입금 안내

국민 507-21-0417-553
농협 513014-52-098747
예금주 강신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